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후기 | 코로나, 침샘염, 웨딩, 촬영, 후기, 경험

by 띠띠띠띠로로 2024. 6. 30.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후기 | 코로나, 침샘염, 웨딩, 촬영, 후기, 경험


드디어 꿈에 그리던 웨딩 촬영을 마쳤습니다! 하지만 그 과정이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결혼 준비와 함께 찾아온 코로나침샘염은 힘든 시간을 선물했죠.


코로나 확진 후 격리 생활은 답답함과 불안감으로 가득했습니다. 게다가 격리 날짜 동안 갑자기 찾아온 침샘염은 고통과 함께 웨딩 촬영에 대한 걱정을 더했습니다. 붓고 아픈 턱 때문에 촬영을 포기해야 할지 고민했지만,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 몸 상태가 호전되면서 웨딩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지만, 힘든 시간을 겪었기에 더욱 값진 경험이 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코로나침샘염으로 힘들었던 투병 과정과 웨딩 촬영까지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아픔과 어려움 속에서도 결혼 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웨딩 촬영의 감동과 함께 힘든 시간을 이겨낸 저의 이야기를 전해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 웨딩 촬영까지의 힘겨웠던 여정
코로나와 침샘염 웨딩 촬영까지의 힘겨웠던 여정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그녀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후기

결혼 준비는 꿈꾸던 설렘과 동시에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기도 한다. 나에게는 코로나와 침샘염이라는 예상치 못한 시련이 찾아왔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찾아온 코로나는 몸살과 함께 극심한 피로감을 안겨주었고, 이후 침샘염까지 발병하며 힘겨운 시간을 보내야 했다. 코로나와 침샘염은 웨딩 촬영을 위한 준비과정과 촬영 당일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웨딩 촬영을 위해 꿈꿔왔던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을 제대로 즐기지 못할까 걱정했고, 촬영 당일에도 불편함을 느낄까 염려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과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웨딩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나의 경험을 공유하고자 한다.

코로나는 갑작스럽게 찾아왔다. 웨딩 촬영 준비로 바쁜 와중에 몸살 기운을 느꼈고, 곧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코로나 확진 후 격리 날짜 동안에는 몸살과 극심한 피로감에 시달렸다. 웨딩 촬영 준비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조차 힘들었다. 웨딩 드레스 피팅이나 촬영 준비를 제대로 할 수 없다는 사실에 큰 실망감을 느꼈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코로나 격리 날짜 동안 웨딩 촬영 준비를 위한 자료들을 찾아보고, 촬영 콘셉트를 구체화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웨딩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유지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으려고 노력했다.

코로나 격리 날짜이 끝나고 몸이 회복될 즈음, 예상치 못한 침샘염이 찾아왔다. 침샘염은 코로나 후유증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로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았다. 침샘염으로 인해 턱 부위가 붓고 통증이 심해졌으며, 음식을 제대로 씹거나 말하는 것조차 힘들었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침샘염이라는 또 다른 어려움에 마주하게 되어 좌절감을 느꼈다. 웨딩 촬영 당일에 붓기나 통증으로 인해 예쁜 사진을 찍지 못할까 걱정되었다. 하지만 이번에도 포기할 수 없었다. 의사의 진료를 받으며 꾸준히 치료를 받았고, 웨딩 촬영 당일에 붓기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집중했다.

침샘염으로 인한 붓기는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웨딩 촬영 당일 아침에도 턱 부위에 붓기가 남아 있었고, 통증도 여전히 심했다. 하지만 웨딩 촬영은 이미 예약되어 있었고, 포기할 수 없었다. 촬영 전날 밤에는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되는 팩을 꾸준히 붙였고, 촬영 당일에도 붓기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다행히 웨딩 촬영 현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도움으로 붓기를 가릴 수 있었고, 촬영 내내 밝은 표정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촬영 중에는 통증 때문에 힘들었지만, 함께 촬영하는 예비 신랑과 스튜디오 관계자들의 배려와 격려 덕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었다.

웨딩 촬영을 무사히 마친 후에는 침샘염 치료에 더욱 집중했다. 꾸준히 약을 복용하고, 의사의 지시대로 관리하면서 침샘염 증상이 점차 호전되었다. 웨딩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과 나의 긍정적인 마음 덕분이었다. 코로나와 침샘염은 힘든 시간이었지만,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낸 경험은 결혼 생활을 향한 나의 의지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 웨딩 촬영을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고, 앞으로 함께할 인생의 동반자와 더욱 깊은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침샘염은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지만, 꾸준한 치료와 관리를 통해 건강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힘든 시간을 겪으면서 내가 깨달은 것은 어떤 어려움에도 좌절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웨딩 촬영 준비 과정과 촬영 당일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긍정적인 마음과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 코로나 격리 날짜 동안 몸살과 피로감, 침샘염으로 인한 통증 등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웨딩 촬영 준비를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 웨딩 촬영 당일에는 침샘염으로 인한 붓기와 통증에도 불구하고, 촬영에 최선을 다했고, 예비 신랑과 스튜디오 관계자들의 배려와 격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 힘든 시간을 겪으면서 어떤 어려움에도 좌절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 코로나와 침샘염은 물론,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긍정적인 마음과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을 얻었다.

코로나와 침샘염은 나의 웨딩 촬영 과정에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만들었지만, 긍정적인 마음과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 웨딩 촬영은 나에게 단순한 사진 촬영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얻은 소중한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침샘염과의 사투 웨딩 촬영을 향한 간절함
침샘염과의 사투 웨딩 촬영을 향한 간절함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그녀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후기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성공한 그녀의 이야기, 암 치료 후 찾은 희망과 회복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침샘염과의 사투, 웨딩 촬영을 향한 간절함

결혼 준비는 설렘과 동시에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기도 합니다. 저에게는 코로나와 침샘염이라는 갑작스러운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겪었던 고통과 극복 방법을 기록하며, 같은 어려움을 겪는 예비 부부들에게 작은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자 합니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겪었던 코로나와 침샘염 투병 방법을 시간 순서대로 정리했습니다.
날짜 상황 증상 느낀점 행동
2023년 10월 20일 코로나 확진 기침, 콧물, 인후통 결혼 준비 스케줄에 차질이 생길까 걱정이 되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코로나 치료에 집중했다.
2023년 10월 27일 코로나 회복 증상 완화 코로나에서 회복되어 안도했지만, 몸살 기운과 피로감이 남아있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영양 보충을 했다.
2023년 11월 05일 침샘염 발병 턱 붓기, 통증, 침 삼키기 힘듦 웨딩 촬영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침샘염 발병에 큰 충격을 받았다. 병원 진료를 받고 약물 치료를 시작했다.
2023년 11월 10일 침샘염 악화 붓기 증가, 통증 심화 웨딩 촬영을 포기해야 할지 고민이 되었다. 병원에서 추가 진료를 받고 침샘염 치료에 집중했다.
2023년 11월 15일 침샘염 호전 붓기 감소, 통증 완화 침샘염 증상이 호전되어 웨딩 촬영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을 품었다. 꾸준히 약을 복용하고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섭취했다.
2023년 11월 18일 웨딩 촬영 진행 침샘염 후유증으로 턱이 약간 부어있었지만,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을 할 수 있어 행복했다. 촬영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에 신경 썼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웨딩 촬영을 포기해야 할지 고민했던 시간들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과 주변 사람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힘든 시간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함께 이겨내는 과정이 결혼 생활의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통 속에서 피어난 웨딩 드레스 아름다운 기억
고통 속에서 피어난 웨딩 드레스 아름다운 기억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그녀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후기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힘든 투병 과정에서 어떤 긍정적인 희망을 찾았을까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고통 속에서 피어난 웨딩 드레스, 아름다운 기억

"인생은 긍정적인 사람에게는 아름다운 기회로 가득 차 있다." - 윌리엄 셰익스피어

힘겨웠던 코로나와의 싸움


"우리 모두는 어려움을 극복할 힘을 갖고 있다." - 넬슨 만델라

  • 코로나 확진
  • 격리 생활
  • 힘든 회복 과정

코로나 확진은 예상치 못한 시련이었습니다. 갑작스러운 발열과 몸살 증상에 놀랐고, 격리 기간 동안 외출은 물론 일상적인 활동까지 제한되었죠. 심리적인 불안감과 피로감은 시간이 갈수록 커졌고, 웨딩 준비까지 차질이 생길까 걱정했습니다. 다행히 회복 과정은 무사히 마쳤지만, 코로나 후유증으로 인해 컨디션은 여전히 좋지 못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침샘염의 고통


"고난은 우리를 강하게 만들고 인내는 우리를 지혜롭게 만든다." - 괴테

  • 침샘염 증상
  • 고통스러운 치료
  • 식사 제한

코로나 회복 후 침샘염이라는 또 다른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갑작스러운 붓기와 통증으로 인해 말도 제대로 할 수 없었고, 식사는 물론 물 마시기조차 힘들었습니다. 병원 치료는 고통스러웠지만, 차분하게 침샘염을 이겨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통증을 참아내며 약을 복용하고 식사량을 조절했죠.

웨딩 촬영, 꿈을 향한 용기


"꿈을 꾸지 않는 사람은 실패할 수 없다." - 탈무드

  • 웨딩 촬영 준비
  • 컨디션 회복 노력
  • 포기하지 않는 의지

힘든 투병에도 불구하고, 웨딩 촬영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꿈에 그리던 웨딩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고 싶은 마음은 강했습니다.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쓰며 컨디션 회복에 힘썼고, 웨딩 촬영을 위한 준비도 차근차근 진행했습니다.

잊지 못할 아름다운 순간, 웨딩 촬영


"인생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순간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다." - 오스카 와일드

  • 웨딩 드레스
  • 아름다운 사진
  • 행복한 기억

드디어 웨딩 촬영 날이 밝았습니다. 예쁜 웨딩 드레스를 입고 촬영을 시작하는 순간, 모든 고통과 어려움은 잊혀졌습니다. 함께 촬영하는 사랑하는 사람과 눈빛을 교환하며 행복한 순간들을 담았습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결실을 맺는 기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잊지 못할 웨딩 촬영, 나의 소중한 기억


"기억은 삶의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다." - 찰스 디킨스

  • 소중한 경험
  • 긍정적인 마음
  • 새로운 시작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웨딩 촬영을 통해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긍정적인 마음과 포기하지 않는 의지로 어려움을 이겨냈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용기를 얻었습니다. 힘든 시간을 극복하고 꿈을 이룬 경험은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이 될 것입니다.



코로나와 침샘염 극복의 감동을 담은 웨딩 촬영
코로나와 침샘염 극복의 감동을 담은 웨딩 촬영




힘든 투병 과정 속에서도 웨딩 촬영까지 이뤄낼 수 있었던, 저의 긍정적인 에너지의 비밀을 밝혀드립니다!


코로나와 침샘염, 극복의 감동을 담은 웨딩 촬영

코로나와 침샘염, 겹겹이 쌓인 시련

  1. 드디어 결혼 준비를 시작하며 설렘 가득했던 2023년, 예상치 못한 코로나 확진으로 모든 계획이 멈춰버렸습니다.
  2. 코로나 회복 후에도 침샘염이라는 또 다른 시련이 찾아와 웨딩 촬영을 앞두고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3. 통증과 불편함 속에서도 결혼에 대한 설렘을 놓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극복하려 노력했습니다.

힘겨웠던 코로나 극복

코로나 확진 후 고열과 몸살 기운에 시달리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던 터라 컨디션 회복에 온 신경을 쏟았습니다.

다행히 큰 후유증 없이 회복했지만, 촬영 일정을 조정해야 하는 상황에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침샘염의 고통

코로나 회복 후 침샘염이 발생하여 턱 아래가 붓고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할 정도로 고통스러웠습니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건강 관리가 중요했던 터라 걱정이 컸습니다.

병원 치료와 함께 꾸준한 관리를 통해 촬영 당일에는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웨딩 촬영, 감동과 행복의 순간

  1. 힘든 방법을 거쳐 드디어 웨딩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촬영 준비 과정부터 설렘과 떨림이 가득했습니다.
  2. 사진작가님과 스튜디오 직원분들의 따뜻한 배려와 격려 덕분에 즐겁고 편안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3. 특히 침샘염으로 인해 걱정했던 컨디션은 촬영 당일 완벽하게 회복되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잊지 못할 웨딩 촬영

스튜디오 분위기는 화사하고 아름다웠으며, 사진작가님의 전문적인 연출 덕분에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고, 행복한 순간들이 사진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특히 침샘염으로 걱정했던 부분은 촬영 당일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촬영에 임할 수 있었고,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는 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극복의 감동과 행복

코로나와 침샘염이라는 시련을 겪으면서 웨딩 촬영까지 오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결혼에 대한 설렘과 행복을 놓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웨딩 촬영은 단순한 사진 촬영 이상의 의미를 가졌습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는 사실에 감동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로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 그리고 웨딩 촬영

  1.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들었지만, 결혼 준비 과정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을 얻었습니다.
  2. 예상치 못한 어려움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과 사랑하는 사람과의 믿음으로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3. 힘든 방법을 겪으며 더욱 성숙해졌고, 결혼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나의 웨딩 촬영 힘든 투병을 잊게 만든 특별한 날
나의 웨딩 촬영 힘든 투병을 잊게 만든 특별한 날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성공한 그녀의 놀라운 이야기,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나의 웨딩 촬영, 힘든 투병을 잊게 만든 특별한 날

코로나와 침샘염, 웨딩 촬영까지의 힘겨웠던 여정

결혼 준비는 설렘과 함께 힘겨움이 뒤섞인 시간이었지만, 저에게는 더욱 험난했습니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이라는 예상치 못한 시련이 겹쳐 촬영까지 가는 길이 쉽지 않았습니다.
몸이 아픈 와중에도 웨딩 촬영을 향한 간절함은 꺾이지 않았고, 힘든 투병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웨딩 촬영은 단순히 사진 촬영 이상의 의미를 지니게 되었고,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기록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웨딩 촬영을 향한 열정과 긍정적인 마음은 저를 끊임없이 이끌었습니다. 촬영 당일, 몸은 아팠지만, 행복한 마음은 그 어느 때보다 빛났습니다.”

침샘염과의 사투, 웨딩 촬영을 향한 간절함

침샘염은 생각보다 훨씬 고통스러웠습니다.
붓고 아픈 침샘 때문에 음식을 제대로 먹지도 못했고, 잠도 제대로 잘 수 없었습니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컨디션이 좋지 않아 걱정이 많았지만,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촬영을 위해 꾸준히 치료를 받았고, 체력 관리에도 힘썼습니다.

“침샘염으로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지만, 웨딩 촬영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촬영 당일, 예쁜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을 상상을 하며 힘을 냈습니다.

고통 속에서 피어난 웨딩 드레스, 아름다운 기억

웨딩 드레스를 입는 순간, 모든 고통이 사라지는 듯했습니다.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멋진 신랑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생각에 감격스러웠습니다.
힘든 시간을 잊고 순수한 설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웨딩 드레스고통 속에서 피어난 아름다운 꽃과 같았습니다.

“웨딩 드레스를 입고 거울을 보는 순간, 힘들었던 시간들은 모두 잊혀졌습니다. 아름다운 드레스나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했고, 행복한 미래를 향한 설렘을 가득 채워주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 극복의 감동을 담은 웨딩 촬영

코로나침샘염이라는 시련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어 감격스러웠습니다.
힘겨웠던 시간들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사진 속 모습긍정적인 에너지극복의 감동을 담고 있습니다.
웨딩 촬영은 단순히 사진 촬영이 아니라 인생의 한 페이지를 기록하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꿈꿔왔던 웨딩 촬영을 할 수 있어 행복했고, 감동적인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나의 웨딩 촬영, 힘든 투병을 잊게 만든 특별한 날

웨딩 촬영힘든 투병을 잊게 해준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신랑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힘든 시간들을 잊고 미래를 향한 설렘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나의 웨딩 촬영은 힘든 투병을 잊게 해준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행복한 웃음아름다운 추억으로 가득 채워진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후기  코로나 침샘염 웨딩 촬영 후기 경험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후기 코로나 침샘염 웨딩 촬영 후기 경험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어떻게 극복했을까요? 저의 솔직한 투병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후기 | 코로나, 침샘염, 웨딩, 촬영, 후기, 경험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Related Photos

샘플 (74)

샘플 (57)

샘플 (21)

샘플 (49)

샘플 (34)

샘플 (17)

샘플 (1)

샘플 (32)

샘플 (28)

반응형